유승찬 앨범명 : On The Road (Single) 장르 : 가요 발매일 : 2010.04.08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았습니다...

유승찬씨가 부른 곡이네요.

4월에 발매된 싱글앨범이네요.

와~ 작사작곡이 이기찬씨네요. ㅎㅎ


작곡
이기찬
작사
이기찬

[MV] 유승찬 chemistry







유승찬 chemistry Lyrics 가사



반짝이는 pink 네 입술을 touch
사랑스런 그대의 눈빛
어지러워 뛰고 있어 내 가슴이 원하고 있어
이 밤 저 하늘 가득 넌 나의 shining star
좀 더 가까이 나를 비춰줘

너의 볼에 kiss 이 순간을 slow
참 달콤한 네 웃음소리
미치겠어 멈출 수 없어 머릿속이 다 망가졌어
오직 너 하나뿐인데 내 전부인데
느낄 수 있니 떨리는 내 마음

터질듯한 심장 너를 향한 나의 chemistry
짜릿하게 타오르는 느낌 chemistry
너를 내 품에 안고 deep inside
우리 사랑을 시작해 can u feel this chemistry


너의 볼에 kiss 이 순간을 slow
참 달콤한 네 웃음소리
미치겠어 멈출 수 없어 머릿속이 다 망가졌어
오직 너 하나뿐인데 내 전부인데
느낄 수 있니 떨리는 내 마음

터질듯한 심장 너를 향한 나의 chemistry
짜릿하게 타오르는 느낌 chemistry
너를 내 품에 안고 deep inside
우리 사랑을 시작해 can u feel this chemistry

터질듯한 심장 너를 향한 나의 chemistry
짜릿하게 타오르는 느낌 chemistry
너를 내품에 안고 deep inside
우리 사랑을 시작해 can u feel this chemistry


터질듯한 심장 나의 chemistry
짜릿하게 느낌 chemistry
deep inside
사랑을 시작해 feel this chemistr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