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ona Lewis 앨범명 : Spirit (The Deluxe Edition) 장르 : 팝 발매일 : 2008.11.24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본 곡입니다...

2008년도에 발매된 앨범이네요.


Leona lewis - Run  반복듣기/자동재생/가사/뮤비



[MV] 뮤직비디오입니다.






" Run...." - Leona lewis Lyrics 가사/해석



`ll sing it one last time for you

이노래를 마지막으로 당신을위해 한번 불러보겠어요.
Then we really have to go

그땐 우린 정말가야해요.
You`ve been the only thing that`s right

당신은 언제나 옳았었지요
In all I`ve done

제가 한행동들에서.

And I can barely look at you

그리고 전 간신히 당신을 보지요
But every single time I do

그러나 매일같이 나는 그랬었지요.
I know we`ll make it anywhere

저는 알아요 우리가 항상 어딜가든 그럼을.
Away from here

여기가 아는 다른곳에서도.

Light up, light up

더 낳아져야해 더낳아져야해
As if you have a choice

만약 당신에게 선택이 주어진다면
Even if you cannot hear my voice

만약 당신이 내 목소리를 듣지못한다하더라도
I`ll be right beside you dear

저는 봐로 당신옆에있을꺼에요. 내사랑.

Louder louder

더 언성을 높여 높여
And we`ll run for our lives

그리고 우리는 인생을 위해 달려가겠지요
I can hardly speak I understand

저는 저를 이해한다고 말할수없어요
Why you can`t raise your voice to say

왜 당신은 더 큰소리로 말하지 못하나요.


To think I might not see those eyes

생각해봐요 저는 그눈을 보지 못해요

Makes it so hard not to cry

더 울지 못하게하는거에요.
And as we say our long goodbye`s
그리고 우리가 서로 긴이별을 말할때처럼.

I nearly do

저는 거의 그래요.


Light up, light up

더 낳아져야해 더낳아져야해
As if you have a choice

만약 당신에게 선택이 주어진다면
Even if you cannot hear my voice

만약 당신이 내 목소리를 듣지못한다하더라도
I`ll be right beside you dear

저는 봐로 당신옆에있을꺼에요. 내사랑.

Louder louder

더 언성을 높여 높여
And we`ll run for our lives

그리고 우리는 인생을 위해 달려가겠지요
I can hardly speak I understand

저는 저를 이해한다고 말할수없어요
Why you can`t raise your voice to say

왜 당신은 더 큰소리로 말하지 못하나요.


Light up, light up

더 낳아져야해 더낳아져야해
As if you have a choice

만약 당신에게 선택이 주어진다면
Even if you cannot hear my voice

만약 당신이 내 목소리를 듣지못한다하더라도
I`ll be right beside you dear

저는 봐로 당신옆에있을꺼에요. 내사랑.


Louder louder

더 언성을 높여 높여
And we`ll run for our lives

그리고 우리는 인생을 위해 달려가겠지요
I can hardly speak I understand

저는 저를 이해한다고 말할수없어요
Why you can`t raise your voice to say

왜 당신은 더 큰소리로 말하지 못하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