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람회 앨범명 : 3집 졸업 장르 : 가요 발매일 : 1997.01

2009.02.05 한국 | 엠넷미디어(배포)

이 곡은 2009년에 발매된 싱글앨범입니다.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았어요.. 투에이엠의 조권씨와 창민씨가 부른 졸업입니다.

원곡은 원래 전람회의 곡이었었네요.

전람회(김동률)의 곡은 1997년에 발매된 곡입니다.

보컬
조권, 이창민
작곡
김동률
작사
김동률
편곡
이현승



" 졸업...." - 투에이엠(2AM)
 
 





2AM-졸업  Lyrics 가사



언제 만났었는지
이제는 헤어져야 하네
얼굴은 밝지만
우리 젖은 눈빛으로 애써 웃음 지으네
세월이 지나면 혹 우리 추억 잊혀질까봐
근심스런 얼굴로 서로 한 번 웃어보고 이내 고개 숙이네

우리의 꿈도 언젠가는 떠나가겠지
세월이 지나면 힘들기만한 나의 나날들이
살아온 만큼 다시 흐를 때 문득 뒤돌아 보겠지
바래져 가는 나의 꿈을 찾으려 했을 때 생각하겠지
어린시절 함께했던 우리들의 추억들을
그 어린 날들을

우리의 꿈도 언젠가는 떠나가겠지
세월이 지나면 힘들기만한 나의 나날들이
살아온 만큼 다시 흐를 때 문득 뒤돌아 보겠지
바래져 가는 나의 꿈을 찾으려 했을 때 생각하겠지
어린시절 함께했던 우리들의 추억들을
그 어린 날들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