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셜 스타(Crucial Star) 앨범명 : A Star Goes Up (EP) 장르 : 힙합(국내) 발매일 : 2011.01.27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크루셜스타의  투나잇 입니다.





Crucial Star - Tonight
 
 





[크루셜스타]
유난히 느리게 흘러가는 밤
이제 우리 그만 헤어지자는 말
오늘밤은 너에게 꼭 말해야해
여태 겁이나서 미뤄왔던 그말
이미 너는 나의 맘을 아는듯...
하지만 나는 아무렇지 않은듯..
그만해 바라보고 있어..
여전히 해맑게 웃고있어
오늘은 뭐 하다가 왔는지
점심은 어떤걸 먹었는지
어둡고 티가나는 내 표정에도
팔짱을 끼며 안부를 묻지
점점 어려워지는 이 한마디
넌 왜 이렇게 바보 같은지
껄끄러운 시간속에서..
아무말도 못한채 서있어..

[크루셜스타&샛별]
tonight 이 밤이 지나가면 너와 나는 다시
못봐 차갑게 변해버린 가슴만이 답답
good bye 지워내 눈이 부셨던 그 모든 날들
tonight uh uh~

[샛별]
우리 서로 정말 행복했잖아.
둘은 없는 운명이라 했잖아
대체 어디서부터 꼬였던 건지
웃고 있어도 가슴이 아파.
너의 눈에 모든게 다 써있어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어
이제 다 끝났다는걸
예전의 우리는 없다는걸..
변하지 않겠다는 약속도..
달콤했던 그 모든 말들도
식어버린 네 감정앞에 서면
힘을 잃어 아무 소용이 없어
너는 나 없이도 괜찮은건지
억울해 소리치고 싶었지마안..
그저 니 말을 기다려 난..

[크루셜스타&샛별]
tonight 이 밤이 지나가면 너와 나는 다시
못봐 차갑게 변해버린 가슴만이 답답
good bye 지워내 눈이 부셨던 그 모든 날들
tonight uh uh~

[크루셜스타]
love is my love is my love is gone~~

[샛별]
love is my love is my love is gone~~

[크루셜스타]
love is my love is my love is gone~~

[샛별]
love is my love is my love is gone~~

[크루셜스타&샛별]
tonight 이 밤이 지나가면 너와 나는 다시
못봐 차갑게 변해버린 가슴만이 답답
good bye 지워내 눈이 부셨던 그 모든 날들
tonight uh uh~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