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의 소년 소녀를 만나다 입니다. 같은분이 세곡을 신청해 주셨네요..

이 곡 역시 락발라드네요.


소년 소녀를 만나다 (Boy Meets Girl) - FT Island in HQ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 소년 소녀를 만나다..." - FT Island(에프티아일랜드) Lyrics 가사



어릴 적 뛰놀던
그 곳에 넌 있었지
하얀 얼굴 수줍던 어느 소녀가
시간에 밀려온 내 기억 저편에서
아직도 난 웃으며 부르네
다시 그 때로 가면
우리 만날 수 있을 것 같아
가만히 눈을 감고 회색 기억에 사는
그 소녈 불러보지만
그려봐도 만질수도 없는 사랑아
소리쳐도 들을수도 없는 사랑아
내 가슴에 숨어 사는
아름다운 소녀야
잊지 못 할 나의 첫사랑

눈부신 소녀는 미소를 지은 채로
창가에서 날 바라보고 있지만
어느 덧 커 버린 작은 꼬마 아이는
이젠 다시 그 곳에는 없어
한번쯤은 나를 또
찾아줄 것만 같은 생각에
추억의 문에 선채 그 소녀의 이름을 부르며
눈을 감지만
그려봐도 만질 수도 없는 사랑아
소리쳐도 들을 수도 없는 사랑아
내 가슴에 숨어사는
아름다운 소녀야
잊지 못 할 나의 첫사랑
내 머릿속에 갇혀버린채
채울 수도 없는 그 소녀는
이 빠른거리에서 먼
여전히 키작은 소년을 만나
사랑하고 사랑하는데
뻗어봐도 잡을수도 없는 사랑아
다가서면 자꾸 멀어지는 나의 사랑아
외치며 불러보지만
대답없는 소녀는
영원토록 지울 수 없는
내 첫사랑이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