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아 앨범명 : 추노 OST Part.2 장르 : OST 발매일 : 2010.02.24


드라마 추노에 새롭게 추가된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제아씨가 부른 미아 입니다.  추노 13회에 공개되었었다고 하네요.

실시간 음원차트 3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


Brown Eyed Girls' Jea - 미아 (Me-ah) [Chuno OST Part.2]
 
 



" 미아 [추노 OST Part.2] ..." - 제아 (Brown Eyed Girls) Lyrics 가사



사랑.. 사랑.. 사랑..
사랑해서 아픈 사랑
시린 가슴 안고
눈물 한잔 비워본다
길 잃고 헤매이는 아이처럼
내 마음 갈곳없어
곁에만 있어도 행복할텐데
그대는 자꾸만 멀어지나요
나 이젠 어떤 꿈을 안고 사나요
여울저만가는 해 저녁 끝에
그대의 슬픔이 보여요
어디로 갈까요
길을 잃어버린 나의 마음을..



아파.. 아파.. 아파..
내사랑이 너무 아파
외면하려 해도
미련하게 돌아본다
한참을 소리내어 울어봐도
그대는 듣지 못해
곁에만 있어도 행복할텐데
그대는 자꾸만 멀어지나요
나 이젠 어떤 꿈을 안고사나요
여울저만가는 해 저녁 끝에
그대의 슬픔이 보여요
어디로 갈까요
길을 잃어버린 나의 마음을..



여울저만가는 해 저녁 끝에
그대의 슬픔이 보여요
어디로 갈까요
길을 잃어버린 나의 마음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