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앨범명 : 3집 이별이야기 장르 : 가요 발매일 : 2007.08.16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본 곡입니다.  이승기씨의 스마일 보이 입니다.  듣고 있으면 뭔가 용기가 나는 곡이네요.

김연아씨와 함께 부른 버전을 추가했습니다.

이승기 - 스마일 보이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락버전입니다.

 




이승기 - 스마일 보이 Lyrics 가사



Happy in your smile
더 크게 웃어봐
나는 법을 잊은것 뿐야
날개를 펴고
가슴을 펴고
힘껏 날아올라봐
내가 있잖아
영원히 함께할
내겐 꿈이 있잖아
힘을 내봐 용길 내봐
너라면 할수있어@

이 비가 널 젖게 만들면
해가 되어 널 감쌀게
어둠이 널 가린다면
달이 되어 비출게
세상이 뜻대로
잘 되지 않아서
자꾸만 주저앉고
싶을때 그럴때
Happy in your smile
더 크게 웃어봐
나는 법을 잊은것 뿐야
날개를 펴고
가슴을 펴고
힘껏 날아올라봐
내가 있잖아
영원히 함께할
내겐 꿈이 있잖아
힘을 내봐 용길 내봐
너라면 할수있어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넘어지고 또 넘어져도
내가 널 일으켜줄게
그 누가 손가락질해도
네 편이 되어줄게
세상이 뜻대로
잘 되지 않아서
자꾸만 주저앉고
싶을때 그럴때
Happy in your smile
더 크게 웃어봐
나는 법을 잊은것 뿐야
날개를 펴고
가슴을 펴고
힘껏 날아올라봐
내가 있잖아
영원히 함께할
내겐 꿈이 있잖아
힘을 내봐 용길 내봐
너라면 할수있어~@

너에게 줄게
행복한 사랑을
아름다운 인생을
눈부시게 빛날거야
What a wonderful
your lif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