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앨범명 : 5집 Humanimal Repackage 장르 : 가요 발매일 : 2009.10.06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본 곡입니다. 엠씨몽씨의 나는... 입니다. 아이비씨가 피처링을 한 곡이네요.  소리가 조금 작은 편이네요.

몽씨 5집에 수록되어있는 곡이네요.



[HQ] MC Mong (MC 몽) ft. Ivy (아이비) - I Am (나는)... (full MV)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 나는...." - MC 몽 (엠씨몽) Lyrics 가사



 
(잘지내니 보고싶었어 니가 이노랠 꼭 듣게 됐음 좋겠어)

 

하루종일 두통땜에 약기운에 취해
쓰러질듯 쓰러질듯 난 또 참아야 돼
하루종일 그대 사진과 추억이 길든
넘어질듯 넘어질듯 난 또 참아야 해

몸살을 앓으면 난 너의 꿈을 꿔
온몸이 마비된 듯 마디마디 저려
I need you come back
Back in to my life
내게와줘 제발 stay by my style

몇번이나 헤메고 또 몇번이나 멤돌고
제자리로 다시 돌아와서 되풀이 아프고
피부에 말라 붙은 내 눈물 자국도
지워질 듯 지워질 둣 난 또 참아야 해

(가끔 이른 너의 소식이 들릴때마다
손끝이 외워버린 니 번호를 잊어보려고
발버둥을 치다가 가끔은 눌러보다가
난 그렇게 지내 미련하게
기억나니 그때 그 가게
함께 본 영화 너와 헤어져 한번씩 다시 봤었어
예쁜 장면에도 멋있는 장면에도
눈물이 바보처럼 자꾸만 흘렀어)

하루가 지나면 좀 나아질 듯한데 나는
당최 머릿속에서 지워지질 않아 나는
술마시며 놀다보면 잊을법도 한데 나는
이상하게 웃음보다 아픔이 더 많아 나는

so what never wanna see you cry
and never ever wanna say goodbye
참을 듯 또 참을 듯 억지로 숨을 삼켜
수밤을 지새며 울고 있어 나는

(좀 더 솔직히 난 너를 잊을수가 없어서
좀 더 솔직히 난 아직 너를 사랑해
말 못하고 지내온 지난날 아파하면서
늘 마음 졸였어 그리웠어
보고싶어 하고픈 그말 돌아오란말
니가 없이 난 안될것 같다는 그말
니가 좋아했던 라디오 티비에서
우연히 듣게되길 간절히 기도해
다시 내게 돌아올 순 없는거니
우리 사랑했던 예전 그 모습 그대로)

하루종일 두통땜에 약기운에 취해
쓰러질듯 쓰러질듯 난 또 참아야 돼
하루종일 그대 사진과 추억이 길든
넘어질듯 넘어질듯 난 또 참아야 해

(보고싶어 하고픈 그말 돌아오란말
니가 없이 난 안될것 같다는 그말
니가 좋아했던 라디오 티비에서
우연히 듣게되길 간절히 기도 드렸어)

*이노래가 내 얘기 같다면
눈물이 난다면 그 사람 찾아요
이노래가 내 얘기 같아서
눈물이 난다면 그 사람 울리지 마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