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작사 Satomi 작곡 Bice 앨범 혜성 발매 2007.10.23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Younha (윤하) - 파란빛 레몬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Younha (윤하) - 파란빛 레몬 ●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Younha (윤하) - 파란빛 레몬


아이처럼 그대의 품에서 오늘만은 다시 돌아가고 싶어요
그대 곁에 조금 더 머물고 싶어 초록빛깔 바람이 불어요

지난 여름 조심스레 시작했던 사랑
지금도 난 기억해요 다시는 돌아갈 수 없지만

파란빛 레몬은 나의 가슴에 향기만 가득 남겨줬죠
내게 입맞추던 날 날 안아주었던 그대 품안에
사랑하다는 말 오늘 한 번만 다시 해줄 수는 없나요
이순간이 지나가면 이제 다시는 찾지 않을테니까요

약속했던 그대의 손가락 차가웠던 나를 따뜻하게 해줬죠
처음으로 사랑한 그날 이후로 그대 없인 의미 없는 하루

지난 겨울 행복했던 우리들의 꿈은
지금도 난 기억해요 다시는 돌아갈 수 없지만

파란빛 레몬은 나의 가슴에 추억만 가득 남겨줬죠
내게 입맞추던 날 날 안아 주었던 그대 품안에
사랑한다는 말 오늘 한 번만 다시 해줄 수 는 없나요
이순간이 지나가면 이제 다시는 찾지 않을테니까요

약속했던 그대의 손가락 차가웠던 나를 따뜻하게 해줬죠
처음으로 사랑한 그날 이후로 그대 없이 의미 없는 하루

지난 겨울 행복했던 우리들의 꿈은
지금도 난 기억해요 다시는 돌아갈 수 없지만

파란빛 레몬은 나의 가슴에 추억만 가득 남겨줬죠
서로 말도 못하고 가슴만 태우던 우리 두 사람
보고 싶다는 말 매일 해주던 그댄 지금은 떠나지만
한 번만 안아줘요 이제 다시는 찾지 않을테니까요

파란빛 레몬은 나의 가슴에 향기만 남겨줬죠
서로 말도 못하고 가슴만 태우던 우리 두 사람
보고 싶다는 말 매일 해주던 그댄 지금은 떠나지만
한 번 안아줘요 이제 다시는 찾지 않을테니까요

한번만 안아줘요 이제 다시는 찾지 않을테니까요
정말 보고 싶을거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