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근 앨범 FATHER 발매 2013.01.21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양동근(YDG) - Father 입니다.

( 첫번째 영상이 자동반복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가장 최신버전은 10 입니다. 제가 해보니 6버전에서는 반복이 자동으로 안되더라구요. ^^;; ) 

 



●양동근(YDG) - Father ●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양동근(YDG) - Father 


니 엄마를 때리는 아빠가 되고 싶지 않았어
내 여자의 가슴을 너에게 내어 주고 싶지 않았어
불공평한 세상을 보여주고 싶지 않았어
삶이란 게 생각보다 그리 쉽지 않았어.
괴로움 고난 빈곤 고독에 쩌는 쓰디쓴 잔을 니 인생에 되물려주고싶지 않았어
흔적이 남긴 계급장을 보여주기 싫었어 색이 바랜 흉터를 보여주기 싫었어
꿈의 동산에서 널 키워주고 싶었어 하지만 밥상 위엔 고기한점 못 맥여
손바닥안쪽 굳은살이 배겨 엄마소주 사 길 잃어 왜? 도가니탕 사주 세요 길 잃어 왜?
충성하는 자들 모두 길 잃어 왜
그댄 나의 파더~
엄마는 맞고 살았어 하지만 지지 않았어 공포와 긴장감에 위경련 하루도 쉬지 않았어
입술을 깨물었어 칼을 갈아서인지 오뉴월에도 어린 내 마음에 서리가 내렸어
옆집 사는 슬이 엄마는 상처 입은 울 엄마 영혼을 위해 통곡의 기도를 드렸건만
옆옆집의 은미 엄만 "동근아 아빠가 또 그러믄 앵 하고 울어버려 알었지?!"
그댄 나의 마더~
그댄 나의 파더~
아빠 담배 하나만 이제는 둘이 같이 펴
쭈그리고 앉아 보기 흉해도 웃음꽃이 펴
아빠의 클래식은 아직 내겐 독해
엄마의 잔소리 to be continued but 행복해
모진 세월 이긴 엄마 누구보다 존경스러
걱정 마 엄마 아들 앞으로 절대 안 쓰러져
아빠주름 펴져라 엄마 한숨에 자
약을 발라도 허연 세치가 안스러
그댄 나의 파더~
그댄 나의 마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