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앨범명 : 1집 Amaranth 장르 : 가요 발매일 : 2008.01.28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다비치의 별이 빛나는 밤 입니다.


Davichi(다비치) - 별이 빛나는 밤에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별이 빛나는밤 그대와 나 둘이 걸어요
행복한 바람이 불어와 내맘 따라 설레요

마주보고 있으면 가슴에서 하는 그말
사랑해 나 그대 영원토록 사랑해

그대등 이렇게나 따스한지 몰랐었는데
힘들때마다 내게 힘이 되준
그대품이 너무 좋아요

그대만 있으면 곁에 있으면
이세상이 이렇게 아름다워

누구보다 날 아껴줄 사람이 그대라 믿어요
눈부시게 빛나는 저별이 그빛을 다 잃을때까지

약속해요 내맘 변하지 않는다고


그대가 이렇게나 든든한지 몰랐었는데
아플때마다 내게 달려와준
그대사랑에 감사해요

그대만 있으면 곁에 있으면
이세상이 이렇게 아름다워

누구보다 날 아껴줄 사람이 그대라 믿어요
눈부시게 빛나는 저별이 그빛을 다 잃을때까지

약속해요 내맘 변하지 않는다고

때로는 넘어지고 아플때 함께할 내사랑
언제까지 빛을 내주는 사랑이길

참 고마운 사람 놀라운 사람
날 이렇게 행복하게 만드는

그대란 이유만으로 가슴이 뛰는 날 아나요
세상이 날 속여도 그대는 평생을 내 편이 되어줄

착한사람 영원토록 사랑 할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