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큐티(JQT) 앨범명 : 2010 Single Fourfume JQT 장르 : 가요 발매일 : 2010.08.13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았습니다.

제이큐티의 알거 없잖아 입니다.

새로운 걸그룹 인가보네요.



JQT (제이큐티) - 알거 없잖아 (Do Not Know)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이젠 알거 없잖아 알거 없잖아
사랑하든 이별하든 이젠 내가 무얼 하든
알거 없잖아 알거 없잖아
이제 와서 이제 와서 버린 내가
남의 여자 남의 여자 돼버리니
이제서야 이제서야 아까운거니
내가 누굴 내가 누굴 만나든지
그 사람과 그 사람과 무얼 하든
신경 끊어 신경 끊어 (너 너 너 너)
있을 때 (나를 잡은 두 손을 놔줘)
잘 하지 (널 붙잡던 나를 잊어줘)
그랬니 떠나기 전에 (더 보기 싫어 날 떠나줘 제발)
이젠 알거 없잖아 알거 없잖아
사랑하든 이별하든 이젠 내가 무얼 하든
내버려둬 날 내버려둬 날
신경 끊어 신경 끊어 (너 너)
신경 끊어
이제와서 장난하니 왜 날 잡어
더 듣기 싫어 알 꺼 없어 더 말 말어
받으면 그냥 끊는 전화 (난 너 인거 잘 알잖아)
아무것도 그 무엇도 필요하지 않아
추억이 쓰여진 맘 구석을 그냥 좀 접어둬
어둡게 불꺼진 방 구석에 그냥 날 내비둬
니가 뭔데 (니가 뭔데)
참견이니 (참견이니)
말하기 싫다더니 남 주려니 아깝니
이제 와서 이제 와서 버린 내가
남의 여자 남의 여자 돼버리니
이제서야 이제서야 아까운거니
내가 누굴 내가 누굴 만나든지
그 사람과 그 사람과 무얼 하든
신경 끊어 신경 끊어 (너 너 너 너)
있을 때 (나를 잡은 두 손을 놔줘)
잘 하지 (널 붙잡던 나를 잊어줘)
그랬니 떠나기 전에 (더 보기 싫어 날 떠나줘 제발)
이젠 알거 없잖아 (넌 알거 없잖아)
알거 없잖아 (알 필요 없잖아)
사랑하든 이별하든 이젠 내가 무얼 하든
내버려둬 날 내버려둬 날
신경 끊어 신경 끊어 (너 너)
신경 끊어
어떻게 살던 알거 없잖아 날 그냥 혼자 둬
누굴 만나던 알거 없잖아 날 그냥 내비 둬
never ever 절대 다신 내게 전화 하지마
니가 뭔데 (니가 뭔데)
참견이니
이젠 알거 없잖아 (넌 알거 없잖아)
알거 없잖아 (알 필요 없잖아 )
사랑하든 이별하든 이젠 내가 무얼 하든
내버려둬 날 내버려둬 날
신경 끊어 신경 끊어 (너 너)
신경 끊어
이젠 알거 없잖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