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앨범명 : 2집 Effect 장르 : 가요 발매일 : 2005.03.03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았습니다.... 이 곡 계속 신청하신건 아는데,  매번 제가 파일이 없어서 못올려드린다고 댓글 달아드렸었는데, 못보셨나보네요.. ^^;; 

원래 오디오만 있는 파일 아니면 잘 안올리는 편이라서 말이에요..  일단 뮤비버전파일을 올려드릴게요.. 앞부분 빼고는 음질도 괜찮은 편이네요.. ㅎㅎ

댓글 순서대로 신청곡을 올려드리고 있는데, 이상하게 중간에 찡긴댓을을 못보는 경우가 종종있네요.. ㅎㅎ

노여움을 푸시고.. 즐감하세요. ^^

2005년 버즈 2집에 수록된 아주 신나는 곡이네요. ^^



BUZZ - Travel to me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2005)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  버즈 (BUZZ) Lyrics 가사



저 푸른바다 끝까지 말을 달리면
소금같은 별이 떠있고
사막엔 낙타만이 가는길
무수한 사람 길이 되어 열어줄거야
낡은 하모니카 손에 익은 기타

your melody(나는 떠날래)
어린왕자 your melody 찾아 떠날래
far away your my sunshine
we a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될거야
텀블러 한잔에 널 털어 넘기고
이젠 나를 좀더 사랑할거야

저 끓어넘친 태양은 부글거리고
오랜 꿈은 삐걱거리고 쿨럭인
자동차를 타고서 꿈의 날개로
구름 속을 산책할거야

낡은 하모니카
손에 익은 기타

your melody(나는 떠날래)
어린왕자 your melody 찾아 떠날래
far away your my sunshine
we a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될거야
For my life find my life
찾아 내린 천국에 쉬지 않을
너를 안게될거야

far away
your my sunshine
we a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될거야
For my life find my life
찾아 내리 천국에
쉬지 않을 너를 안게될거야



+ Recent posts